카카오TV '연애혁명·아직낫서른·찐경규' 콘텐츠 B tv에서 본다
카카오TV '연애혁명·아직낫서른·찐경규' 콘텐츠 B tv에서 본다
  • 이진휘 기자
  • 승인 2021.03.25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의 카카오TV X B tv 서비스 화면.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의 카카오TV X B tv 서비스 화면. 사진=SK브로드밴드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SK브로드밴드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콘텐츠 사업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를 B tv와 채널S에 독점 공개한다.

25일 SK브로드밴드에 따르면 이번 제휴는 SK브로드밴드 플랫폼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기획제작 역량을 결합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SK브로드밴드는 “고객에게 새로운 트렌드의 콘텐츠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해 플랫폼과 콘텐츠 역량을 모으는 양사 간 윈윈 전략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지난해 9월부터 선보인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 26개 타이틀을 자사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 올해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는 예능과 드라마 등 오리지널 콘텐츠까지 포함해 총 70여개 타이틀, 1000여 편을 선보일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가 B tv를 통해 제공할 콘텐츠는 ▲연애혁명(30부작), ▲며느라기(12부작), ▲아직 낫서른(15부작) ▲찐경규 ▲맛집의 옆집 ▲내 꿈은 라이언 등이다. 향후 새롭게 공개되는 콘텐츠는 카카오TV에 선공개된 후 B tv에 편성한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VOD 편성 이벤트로 이날부터 오는 4월 7일까지 2주간 10편 이상 구매자 전원에게 3000원 할인 쿠폰을, 최다 시청자 50명에게는 카카오 라이언 인형을 선물한다.

채널S도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가 올해 초 설립한 자회사 미디어에스의 버라이어티 전문 채널로 오는 4월 론칭을 앞두고 있다. 미디어에스는 향후 방송 제작 사업자들과 협력해 오리지널 콘텐츠를 자체 제작하고 중장기적으로 스튜디오 설립도 검토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