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사유리재팬, 또 사기의심업체 분류… "소비자 피해 다발"
[단독] 사유리재팬, 또 사기의심업체 분류… "소비자 피해 다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6.03 13:32
  • 댓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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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진 2019-06-15 08:48:00
지금 4달째환불 못 받고 잇고 이젠 연락도 안됩니다 어떻하나요 어디에 신고하나요

한신현 2019-06-09 00:33:37
https://youtu.be/oisQlTQ9tFE
컴플리트미에대한 약사유투버영상입니다. 끝까지보니 끔찍하네요...이쯤되면이제품유통하는사람구속시켜야하는거아닌가요?

2019-06-08 02:23:26
1달째 저도이럼 머여 여기

임보리 2019-06-05 11:12:15
엊그제 주문했는데 실시간답변에도 답도없고 전화도 할수없어 답답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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