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사유리재팬, 또 사기의심업체 분류… "소비자 피해 다발"
[단독] 사유리재팬, 또 사기의심업체 분류… "소비자 피해 다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6.03 13:32
  • 댓글 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휴진짜 2019-08-20 10:32:16
저도 피해자입니다. 진작에 알았더라면..

양미화 2019-07-12 13:30:42
저도 여기 피해자요.. 아오 .. 조심들 하세요

김지휴 2019-07-09 18:33:45
저 사유리재팬에서 이기사 못보고 샀는데 내용물 색상이 변질되어 있어요....하...환불요청했는데 오픈했다고 안된다네요....컴플리트미엔가 뭔가 진짜 사지 마세요 최악이에요. ....

이현진 2019-06-15 08:48:00
지금 4달째환불 못 받고 잇고 이젠 연락도 안됩니다 어떻하나요 어디에 신고하나요

한신현 2019-06-09 00:33:37
https://youtu.be/oisQlTQ9tFE
컴플리트미에대한 약사유투버영상입니다. 끝까지보니 끔찍하네요...이쯤되면이제품유통하는사람구속시켜야하는거아닌가요?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