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글언니' 채연X박시은X김지민, 아이린 집들이 준비 셀프캠 영상으로 본방 예열
업글언니' 채연X박시은X김지민, 아이린 집들이 준비 셀프캠 영상으로 본방 예열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4.09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업글언니' 영상 캡처
사진 = 유튜브 채널 '업글언니' 영상 캡처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업글언니' 채연, 박시은, 김지민의 솔직한 매력이 담긴 셀프캠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8, 9일 오후 유튜브 채널 '업글티비 (Upggle TV)'를 통해 디지털 예능 '업글언니' 채연, 박시은, 김지민의 셀프캠 영상이 게재됐다. 

먼저 채연은 멤버들과 첫 만남을 앞두고 긴장되면서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채연은 "술이 한잔 들어가야 친해질 것 같다"라며 와인숍에서 신중하게 와인을 고르며 꿀팁을 전수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공개된 셀프캠 영상에는 남편 진태현과 과자를 사러 가는 박시은의 모습이 담겼다. 박시은은 '과자 전문가' 진태현의 도움을 받아 여러 종류의 과자를 골라 담았고, 정성스럽게 포장을 하며 멤버들을 위한 종합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김지민은 비몽사몽 한 모습으로 등장해 "아침 일찍 음식을 만들어야 신선한 상태로 멤버들에게 먹일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자나 깨나 멤버들을 생각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지민은 직접 준비한 재료로 정성 가득한 단호박찜을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지난 7일 오픈된 스페셜 프롤로그 영상에는 막내 아이린의 집에서 첫 만남을 가진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네 멤버들은 어색한 분위기도 잠시, 유쾌한 케미를 자아내며 앞으로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업글언니'는 디지털 뉴미디어 스튜디오 (주)TW미디어에서 만든 유튜브 채널 '업글티비 (Upggle TV)'에서 선보이는 디지털 예능이다. 성공보다 성장을 추구하는 새로운 자기계발 형태를 뜻하는 '업글인간'이 되기 위해 일상을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언니들의 도전을 보여준다.

한편, '업글언니'는 매주 월요일 낮 12시 유튜브 채널 '업글티비 (Upggle TV)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주 금요일 낮 12시 카카오 TV에서 선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