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즈, 새 앨범 ‘YOUNIVERSE’ 개인 티저 공개 ‘청량 소년미’
동키즈, 새 앨범 ‘YOUNIVERSE’ 개인 티저 공개 ‘청량 소년미’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4.09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보이그룹 동키즈(DONGKIZ) 멤버들의 개인 티저가 모두 공개되면서 본격적으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는 지난 5일부터 9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동키즈(원대, 경윤, 문익, 재찬, 종형) 멤버들의 네 번째 싱글 ‘YOUNIVERSE’(유니버스)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원대, 경윤, 종형, 문익, 재찬은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청량한 소년미를 뽐내고 있다. 개인 티저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뽐낸 동키즈는 앞으로 단체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티저 영상, V라이브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성큼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동키즈는 ‘아름다워’, ‘LUPIN’(뤼팽) 등 섹시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콘셉트부터 ‘놈(NOM)’, ‘상상 속의 너’ 등 청량함까지 폭넓은 매력 스펙트럼을 보여준 바 있다.

동키즈의 네 번째 싱글 ‘Youniverse’의 타이틀곡 ‘Universe’는 밝고 청량한 분위기의 Funky Pop 장르의 곡으로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 인상적인 휘파람 소리와 그루브한 리듬, 펑키한 베이스&신스, 파트별로 다채로운 구성을 통해 동키즈의 유쾌하면서도 경쾌한 매력을 담았다.

더불어 매번 CD에 팬들을 위한 스페셜 트랙을 수록했던 동키즈는 이번 앨범에선 재찬의 자작곡인 ‘Special thanks to’를 수록했다. 데뷔 때부터 함께 응원해 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편지 형식의 가사로 이루어져, 한 번도 드러낸 적 없었던 재찬의 진지한 속마음을 표현함과 동시에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칠 동키즈의 ‘YOUNIVERSE’는 오는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