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과 함께 하는 2021 BOF K-POP 콘서트
NCT DREAM 과 함께 하는 2021 BOF K-POP 콘서트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4.09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이번달 중 컴백하는 NCT DREAM이 2021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usan One Asia Festival, 이하 2021 BOF)에 출연해 한층 더 성숙해진 노래와 퍼포먼스를 전할 예정이다.

지난해 발매한 미니 4집 ‘리로드’ 이후 약 1년 만에 돌아오는 NCT DREAM! 10대 청소년 연합팀이었던 NCT DREAM은 만 20세가 되면 팀을 졸업하는 기존 체제를 개편, 2018년 졸업했던 멤버 ‘마크’가 재합류하면서 약 2년 7개월 만에 7명의 완전체 무대를 만날 수 있어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주목된다.

그동안 NCT DREAM은 글로벌 대세돌답게 해외 성적도 빛났다.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51개 지역 1위, 미국 빌보드 ‘이머징 아티스트’ 차트 1위,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 1위,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등 국내외 차트 정상에 올라 막강한 파워를 증명했다. 국내외 큰 사랑을 받아온 NCT DREAM이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부산을 뜨겁게 달굴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은 2016년을 시작으로 매년 부산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공연을 선보이며 아시아 한류 축제로 자리매김해왔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연기되면서 약 2년 만에 다시 돌아오게 됐다. 안전이 중요한 때인 만큼 이번 축제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의 지침을 준수해 공연을 준비하고 있으며, BOF 사상 최초의 랜선 페스티벌로 진행해 코로나 19로 침체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위로할 예정이다.

K-POP 한류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2021 BOF는 오는 5월 6일(목)~5월 9(일) 까지 4일간 펼쳐지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