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뮤지컬 '태양의 노래', 1차 트레일러 공개
창작뮤지컬 '태양의 노래', 1차 트레일러 공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4.1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신스웨이브 제공
사진 = 신스웨이브 제공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올봄, 관객을 설레게 할 단 하나의 로맨스 뮤지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제작: ㈜신스웨이브)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 포스터5종과 1차 트레일러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가 ‘하람’ 포스터5종과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하는 1차 트레일러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을 만나 생애 가장 빛나는 태양의 노래를 부르는 순간을 담은 설렘 폭발 로맨스 뮤지컬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하람’ 그 자체로 분한 온유(샤이니), 원필(DAY6), 백호(NU’EST), 영재(GOT7), 조훈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섯 배우의 각양각색의 매력과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의 이미지가 어우러진 포스터는 각 캐스트를 향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쏟아지는 햇살을 받고 있는 ‘하람’의 모습은 싱그러운 에너지를 전달하며 공연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하람’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뮤지컬 <태양의 노래> 1차 트레일러는 DAY6의 메인 보컬 원필이 부른 오리지널 넘버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를 배경으로 ‘하람’과 ‘해나’의 따뜻한 한때를 담아 설렘과 감성을 자극한다.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을 향한 고백 아름다운 첫사랑의 노래가 펼쳐진다’라는 카피는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트레일러 영상에서 엿볼 수 있는 ‘하람’과 ‘해나’의 풋풋한 첫사랑 케미는 5월 1일(토) 펼쳐질 공연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드높인다.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한국 대중문화를 이끌어가는 온유(샤이니), 원필(DAY6), 백호(NU’EST), 영재(GOT7), Kei(러블리즈)와 뮤지컬 라이징 스타 조훈, 강혜인, 이아진으로 완성된 최상의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국내 최고의 뮤지컬 스페셜리스트들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창작 뮤지컬의 탄생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태양처럼 눈부신 매력이 담긴 ‘하람’ 포스터5종과 1차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기대를 더하고 있는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2021년 5월 1일(토)부터 7월 25일(일)까지 광림아트센터에서 초연되며, 메타씨어터와 라인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