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 퍼포머’ 세븐틴 호시, 열정으로 완성한 ‘Spider’ 안무 영상 깜짝 공개
‘트렌디 퍼포머’ 세븐틴 호시, 열정으로 완성한 ‘Spider’ 안무 영상 깜짝 공개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4.1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그룹 세븐틴의 멤버 호시가 열정으로 완성한 ‘Spider’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오후,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븐틴 호시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 ‘Spider’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호시는 캐주얼한 복장으로 등장해 음악 방송 스페셜 무대와는 또 다른 느낌의 ‘Spider’를 탄생시켰으며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철봉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작과 동시에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호시만의 독보적인 음색에 입체적인 퍼포먼스가 더해져 ‘Spider’의 매력을 배가시켰고 ‘트렌디 퍼포머’답게 파워풀하면서도 열정적인 안무로 화면을 꽉 채우며 세븐틴 퍼포먼스팀 리더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줬다.

‘Spider’는 세븐틴 호시가 작사, 퍼포먼스 등 제작 과정에 참여해 주체적으로 크리에이티브한 면모를 선사한 곡으로 상대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는 모습을 거미줄에 걸린 상황에 비유해 섬세한 보컬과 센스 있는 가사 표현으로 담아냈다.

이처럼 호시는 첫 솔로 믹스테이프임에도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해외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총 48개 지역 TOP10에 오르는 위엄을 보여줬기에 세븐틴으로서 그려나갈 큰 그림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호시가 속한 세븐틴은 오는 4월 21일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를 발매하며 4월 27일 일본 온라인 팬미팅과 토크쇼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