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성, '엘리트학생복' 모델 발탁
배현성, '엘리트학생복' 모델 발탁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4.1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엘리트 학생복 제공
사진 = 엘리트 학생복 제공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배우 배현성이 ‘엘리트학생복’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12일 엘리트학생복 관계자는 “배현성이 지닌 풋풋하고 청량한 매력이 엘리트학생복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새로운 교복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탄탄한 10대 팬층을 보유한 배현성과 함께 활기차고 건강한 학생복 문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2018년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로 데뷔한 배현성은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에 출연하며 훈훈한 비주얼과 여심을 사로잡는 멍뭉미로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해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본과 실습생 ‘장홍도’로 분해 해맑은 미소와 풋풋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며 차세대 유망주로 급부상했다.

앞서 휴대폰,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로 활동한 데 이어 ‘스타 등용문’이라 불리는 학생복 모델에도 발탁되며 방송가뿐 아니라 광고계의 주목까지 받고 있는 것. 배현성의 부드러운 미소와 반듯한 이미지가 호감도를 상승시키며 광고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준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한편,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현성은 앞으로 엘리트학생복 모델로서도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활약할 배현성에게 기대가 모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