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ONF), 새 앨범 ‘CITY OF ONF’ 디지털 커버 오픈
온앤오프(ONF), 새 앨범 ‘CITY OF ONF’ 디지털 커버 오픈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4.1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명곡 맛집’ 온앤오프(ONF)가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로 돌아온다.

13일 온앤오프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의 디지털 커버를 공개했다.

공개된 디지털 커버는 블랙 컬러를 배경으로 ‘CITY OF ONF’라고 적힌 비닐에 덮인 앨범이 중앙에 배치되어 있다. 지구본을 디자인한 감각적인 이미지와 함께 블루와 블랙 컬러의 대비로 이루어진 강렬한 무드가 시선을 압도하며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다.

앞서 온앤오프는 낯선 도시 속의 밤을 배경으로 사이버 펑크를 보는듯한 미래 지향적 무드가 감도는 스케쥴러 티저 이미지와 이어지며 이번 신보를 통해 온앤오프가 어떠한 콘셉트와 세계관을 선보일지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드높아지고 있다.

온앤오프의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는 기존의 수록곡 11곡에 신곡 3곡을 추가한 총 14개 트랙으로 구성되어있다.

앞서 온앤오프는 첫 정규 앨범으로 국내외 음원차트 1위 뿐만 아니라 앨범 초동 판매량도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이목을 집중시키며 ‘대세 보이 그룹’ 반열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밖에도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를 비롯해 영국 매거진 ‘FAULT’, 홍콩 유력 일간지 ‘SCMP' 등 해외 매체들은 이들의 신보를 집중 조명하며 한층 막강해진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를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