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울림 더 라이브’ 시즌 3.5 첫 주자 출격
러블리즈 케이, ‘울림 더 라이브’ 시즌 3.5 첫 주자 출격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4.1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울림 더 라이브' 캡처
사진 = '울림 더 라이브' 캡처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러블리즈 케이(Kei)가 ‘울림 더 라이브’ 시즌 3.5의 첫 주자로 나선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울림 더 라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케이가 커버하는 태연의 ‘타임 랩스(Time Lapse)’를 예고했다. 

앞서 케이는 ‘울림 더 라이브’ 시즌 1과 2를 통해 악동뮤지션 ‘그때 그 아이들은’, ‘아이 고(I Go)’ 어쿠스틱 버전 등 다양한 영상을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청아하면서도 힘 있는 가창력으로 ‘음색 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케이가 이번 커버를 통해 또 어떤 목소리로 새로운 울림을 전할지 기대가 커진다. 

‘울림 더 라이브’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고품격 라이브 영상 콘텐츠로,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히든 스테이지가 공개된다. 

케이는 오는 5월 뮤지컬 ‘태양의 노래’로 관객들을 만난다. 개막을 앞두고 극장형 라이브 시트콤 ‘온에어-비밀계약’에 특별 출연, ‘태양의 노래’ 메인곡 ‘굿바이 데이즈(Goodbye Days)’를 완벽히 열창해 공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케이가 선보이는 태연의 ‘타임 랩스’ 커버 영상은 오늘(14일) 오후 8시 ‘울림 더 라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