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토리' 한국배우 최초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후보 윤여정의 55년 연기 인생
'윤스토리' 한국배우 최초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후보 윤여정의 55년 연기 인생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4.16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CJ ENM제공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오는 24일(토) 밤 9시 윤여정 특집 다큐멘터리 '윤스토리'가 OCN에서 방송된다.

NO.1 스토리테인먼트채널 OCN이 24일(토) 밤 9시 윤여정 특집 다큐멘터리 '윤스토리'를 방송한다. 올해 미국 LA 돌비극장에서 현지시각 4월 25일에 진행되는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앞두고, 한국배우 최초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후보에 오른 윤여정의 이야기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OCN '윤스토리'에서는 아카데미도 인정한 탁월한 연기력으로 언어의 한계를 뛰어넘은 배우 윤여정의 연기 인생을 감독, 평론가, 배우들을 통해 살펴본다. 윤여정의 '미나리' 이전작인 '찬실이는 복도 많지'를 연출한 김초희 감독부터 조성철 평론가, 김영민 배우가 한국 배우들의 명성을 한 단계 높이는 데 일조한 윤여정에 대해 이야기한다.

오늘 공개된 '윤스토리' 예고 영상에서는 "(윤여정 선생님이) 당연히 노미네이트 되실 거라고 생각했다"는 이서진을 비롯해 이정재, 전도연, 송혜교 등 다양한 배우들의 생생한 증언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전도연은 윤여정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눈물을 보이기도. 윤여정의 55년 연기 인생은 '윤스토리'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윤여정 특집 다큐멘터리 '윤스토리'는 24일(토) 밤 9시 OCN에서, 26일(월) 오후 1시 tvN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