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방탄소년단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코웨이, 방탄소년단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1.04.16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한 코웨이의 정수기·매트리스 신규 광고 유튜브 조회수가 업로드 17일 만에 1000만뷰를 돌파했다. 사진=코웨이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한 코웨이의 정수기·매트리스 신규 광고 유튜브 조회수가 업로드 17일 만에 1000만뷰를 돌파했다. 사진=코웨이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한 코웨이의 정수기·매트리스 신규 광고 유튜브 조회수가 업로드 17일 만에 1000만뷰를 돌파했다.

16일 코웨이에 따르면 최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 영상은 글로벌 브랜드 광고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아이콘 정수기 공간·소음편 ▲아이콘 정수기 관리·편리편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로 총 11편 이다. 이 영상들은 댓글도 2만5000개 이상 달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광고 영상들은 광고모델 방탄소년단의 일상 속 펼쳐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꾸민 광고 콘셉트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방탄소년단 멤버들 간의 완벽 호흡으로 혁신적인 제품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아이콘 정수기 광고 ‘공간·소음편’에서는 지민과 뷔가 미니멀한 사이즈와 저소음 제품 특성을 알기 쉽게 설명해 준다. ‘관리·편리편’은 RM과 진이 등장, 교체하기 쉬운 필터와 실시간 음성 안내로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점을 부각 해 보여준다.

방탄소년단 광고 영상은 지난 9일 오픈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ㆍ슬립케어 매트리스 스토리’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후 코웨이는 광고 촬영장 에피소드 영상 등을 SNS 채널을 통해 추가로 업로드 할 예정이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광고 공개 17일 만에 1000만뷰 돌파는 역대 자사 광고 중 최단 기간에 세운 기록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며 “이번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광고들의 인기에 힘입어 아이콘 정수기와 슬립케어 매트리스 브랜드가 한층 세련되고 혁신적인 이미지로 각인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