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전국체전’ 최향부터 김용빈까지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격, 이색 컬래버 무대 예고
‘트롯 전국체전’ 최향부터 김용빈까지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격, 이색 컬래버 무대 예고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4.16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사진 =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트롯 전국체전’ TOP8에 진출한 최향과 김용빈을 비롯 신미래, 설하윤, 박예슬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격한다.

최향, 김용빈, 신미래, 설하윤, 박예슬은 16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유스케’)에 출연한다. 이들은 이날 방송을 통해 재치 있는 토크뿐만 아니라 트로트 등 다채로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먼저 KBS2 ‘트롯 전국체전’ TOP8에 선발된 ‘트로트 신동’ 김용빈과 트로피만 60여 개라는 트로피 여신 최향은 KBS2 ‘트롯 매직유랑단’ 을 통해 매주 다양한 트로트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넘치는 끼는 물론 인형 비주얼로 인기를 모은 신미래와 트로트 군통령 설하윤도 탄탄한 실력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박예슬 역시 ‘트롯 전국체전’ 출연해 재즈와 트로트를 접목해 눈길을 끈 바 있다.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최향, 김용빈, 신미래, 설하윤, 박예슬은 무대는 물론 예능, 라디오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 팬들을 사로잡고 있으며 앞으로 보여줄 활동에 기대를 더했다.

한편, 최향, 김용빈, 신미래, 설하윤, 박예슬이 출연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16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