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에어컨 사전점검 캠페인 실시
위니아에이드, 에어컨 사전점검 캠페인 실시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1.04.16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니아에이드가 오는 5월 31일까지  에어컨 사전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위니아에이드
위니아에이드가 오는 5월 31일까지 에어컨 사전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위니아에이드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위니아에이드가 에어컨 자가점검 방법을 제공하고 다가올 무더위에 소비자가 에어컨 고장으로 불편을 겪지 않도록 하기 위해 ‘에어컨 사전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16일 위니아에이드에 따르면 이번 에어컨 사전점검 캠페인은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위니아딤채의 위니아 에어컨, 위니아전자의 클라쎄 에어컨을 사용하는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동영상으로 확인이 가능한 자가점검 방법을 이용하면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에어컨의 기본적인 관리가 가능해 에어컨을 보다 오랜 기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전점검 캠페인 참여 방법은 위니아딤채의 위니아 에어컨, 위니아전자의 클라쎄 에어컨을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자가점검을 실시한 후 위니아에이드 고객센터에 ‘사전점검 캠페인’을 신청하면 된다. 자가점검 방법은 ▲에어컨 전원 콘센트 연결 및 리모콘 작동 확인 ▲실내기 필터 청소 등이며 위니아에이드 홈페이지 내 ‘에어컨 사전점검 캠페인’ 내용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특히 자가점검을 진행한 소비자가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점검 캠페인’ 서비스를 접수 할 경우 출장비와 기본 점검비는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다만 부품교체와 보상기간 외 제품에 대해서는 별도 비용이 발생 할 수 있다.

한편 위니아에이드는 노후된 김치냉장고에서 발생할 수 있는 화재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김치냉장고 딤채 무상점검과 부품 무상교환을 연중 실시하고 있다. 제품 대상은 2005년 9월 이전 생산돼 판매 된 제품이다. 열악한 사용 공간과 습기 및 먼지의 오랜 방치로 트래킹 또는 합선 현상 등에 의한 화재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점검을 권고한다.

김치냉장고 딤채 무상점검 및 부품 무상교환은 연중 상시로 진행되며 위니아에이드 고객센터로 문의하거나 위니아에이드와 위니아딤채 홈페이지를 통해 상시 접수가 가능하다. 홈페이지 내 무상점검 안내 팝업창을 클릭하면 무상수거&무상점검 서비스 신청 페이지로 이동되며 서비스 신청 페이지에 사용중인 제품의 모델명을 선택하고 서비스 신청자의 정보만 입력하면 누구나 쉽게 상담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위니아에이드는 이번 무상점검과 부품 무상교환 조치로 ▲제품 기계실 청소 및 안전점검 ▲노후 부품 전액 무상 교환 ▲고객이 신제품 구매 원할 시 할인 혜택을 적용한 보상판매 등을 실시한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여름철 사용이 많은 에어컨을 건강하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위니아에이드는 고객의 가전제품 구매부터 사후 서비스까지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 등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