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NIve(니브), 17일 데뷔 후 첫 온라인 콘서트 개최
싱어송라이터 NIve(니브), 17일 데뷔 후 첫 온라인 콘서트 개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4.1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153 줌바스뮤직 제공
사진 = 153 줌바스뮤직 제공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방탄소년단(BTS), 엑소(EXO), NCT 등 세계적인 K-POP 아티스트의 작곡가로도 유명한 ‘뮤지션의 뮤지션’ 싱어송라이터 NIve(이하 니브)가 첫 온라인 콘서트를 연다.

니브의 온라인 콘서트 ‘2021 NIve`s 1st Online Concert’는 오는 17일 오후 2시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헬로라이브를 통해 개최된다.

니브의 첫 온라인 콘서트인 ‘2021 NIve`s 1st Online Concert’는 ‘라디오 DJ’의 컨셉으로, 신청자의 사연을 받아 읽어주는 등 소통형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 ‘뮤지션의 뮤지션’이란 수식어에 맞게 니브의 자작곡을 감미로운 목소리로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디.

이번 콘서트를 기념해 제작된 굿즈는 미공개 폴라로이드와 니브의 손글씨가 담긴 키링으로 구성되었으며, 니브는 앞서 자신의 SNS를 통해 굿즈를 제작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공연 제작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니브는 첫 싱글 ‘Getaway’를 통해 본격적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시작을 알렸으며, 2020년 4월 샘김(Sam Kim)과 함께 한 싱글 ‘Like a Fool’을 통해 한국 활동의 신호탄을 날렸다. 최근 헤이즈와 함게 한 싱글 ‘2easy’를 통해 많은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루키의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공연 제작은 임시완, 거미, 에릭남, 악동뮤지션 등의 공연을 기획한 PGNpictures (피지앤픽처스)에서 담당하며, 해당 사에서 진행하는 신규 컬처 프로젝트 ‘SOLD OUT’의 한 에피소드로 제작된다. 온라인 콘서트 티켓은 헬로라이브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