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선우 '피어썸' 출연 확정
차선우 '피어썸' 출연 확정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4.26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배우 차선우가 공포 실화 <피어썸> 출연을 확정하고 새로운 연기 도전에 나선다.  배우 차선우가 군 제대 이후 출연하는 첫 작품으로 <피어썸>을 선택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피어썸>은 춘천으로 여행을 떠난 밴드에게 벌어지는 소름 끼치는 사건을 다룬 공포 실화. 

[응답하라 1994]의 친절한 의대생 ‘빙그레’ 역으로 배우로서 눈도장을 찍은 차선우는 이후 [신의 선물-14일], [나쁜형사], [날 녹여주오] 등 화제작들 속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었다.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더빙, 그리고 다양한 예능 활동까지 만능 엔터테인먼트로서의 매력을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차선우가 이번에는 <피어썸>을 통해 첫 공포 장르물에 도전한다. 

차선우는 극 중 겁이 많고 조심스럽지만 누구보다도 무대를 즐기는 기타리스트 ‘재혁’ 역을 맡아 이야기를 이끌어나갈 예정. 매일 밤 숙소에 나타나 밴드 멤버들을 괴롭히는 귀신과 마주하게 되면서, 공포에 사로잡히는 연기를 실감 나게 선보인다. 특히 전역 후 첫 출연하는 작품으로서 대본 리딩 현장에 모든 대사를 외워오는 남다른 열정을 보이며,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암시해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지난 4월 10일 크랭크 인에 돌입한 <피어썸>은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되는 공포 장르물로, 차선우 외에도 조동혁, 한채경, 임영주, 장석현 등이 함께 출연한다. 

배우 차선우의 새로운 연기 도전을 확인할 수 있는 <피어썸>은 올가을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