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쓰고도 욕먹는 네이버...‘오늘 일기 챌린지’ 조기종료 사과
돈쓰고도 욕먹는 네이버...‘오늘 일기 챌린지’ 조기종료 사과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5.04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네이버 블로그가 ‘오늘일기 챌린지’ 조기종료에 대해서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4일 오전 네이버블로그는 공식블로그 블로그를 통해 “어제 급작스러운 이벤트 종료 공지로 당황하셨을 블로거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드린다”며 “최근 블로그에 유례없이 많아진 신규 사용분들과 기존에도 블로그를 잘 운영해 주고 계셨던 블로거분들께 매일매일 기록의 소중함과 경험을 독려해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이벤트 참여에 대한 뜨거운 열기가 계속되면서 이벤트의 기획의도와 본래 취지와는 거리가 먼 내용과 정상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참여 해주시는 분들도 많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었다”며 “일부 사용자분들에게만 혜택을 드리게 될 경우 14일간의 포스팅 중 유효한 응모글과 유효하지 않은 응모글을 판별하는 기준이 주관적일 수 있어 오히려 형평성에 어긋난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다”고 조기 종료를 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또한 “좀 더 세심하게 준비하고, 안내를 잘 드렸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다”며“여러 상황을 대비하지 못하고, 블로거분들에게 혼란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습니다.

한편 ‘오늘일기 챌린지’는 5월 1일 부터 2주간 블로그에 일기를 작성하면 1만6천원을 네이버 페이로 지급받는 이벤트로 3일 만에 조기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