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털 2: 쩐의 전쟁' 리얼 감빵 관계도 공개...교도소 내 살벌한 왕좌의 게임
'범털 2: 쩐의 전쟁' 리얼 감빵 관계도 공개...교도소 내 살벌한 왕좌의 게임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5.11 10:1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뜨거운 화제 속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동시에 사로잡은 영화 <범털>의 속편 <범털 2: 쩐의 전쟁>이 피 튀기는 왕좌의 게임을 예고하는 ‘리얼 감빵 관계도’를 공개했다. <범털 2: 쩐의 전쟁>은 오로지 힘으로 교도소를 지배하는 폭력방의 범털과 유일하게 무기를 소지할 수 있는 취사반장이 돈과 권력을 등에 업게 되면서 더욱 리얼하고, 더욱 거칠어진 둘 사이의 권력 다툼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

공개된 ‘리얼 감빵 관계도’는 여러 인물의 등장으로, 1편에 이어 방별로 다채로운 캐릭터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가장 먼저 교도소 내 권력의 양대 산맥인 폭력방의 ‘범털’(신유람)과 취사방의 ‘8750’(성낙경)의 대립 구도가 눈길을 끈다. 그 아래로는 방끼리 똘똘 뭉친 수감자들의 연대를 엿보게 하는 가운데, 취사반장 ‘8750’의 과거 악연이자 폭력방으로 굴러들어온 2인자 ‘기철’(강인성)이 등장하면서, ‘범털’과 손을 잡은 후 감빵 전쟁이 어떤 식으로 흘러가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관계도 한쪽에 자리 잡은 감빵 상부의 재벌 회장 ‘태수’(정형기)과 쇠사슬로 연결되어 있는 취사방의 ‘광호’(유상훈)와 외국인방의 ‘사카시’(김동형)는 소리소문없이 개입된 추악한 돈과 권력을 암시하며 흥미를 더욱 돋운다. 여기에, 살벌한 권력 다툼 속에서도 아랑곳하지 않고 중립을 지키는 절도방의 반장(이원욱)과 ‘꽃미남’(이풍운)이 톡톡한 감초로 활약할 예정이며, 소속된 방 없이 물음표로 표기된 감빵 마이웨이 ‘KTX’(김민)는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감빵 전쟁에 어떤 영향을 줄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더 리얼하게, 더 거칠게 돌아온 ‘생’ 리얼 감빵 액션 영화 <범털 2: 쩐의 전쟁>은 오는 5월 13일 관객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해가 안가네 2021-05-12 19:03:24
범털1시리즈때 주인공을 그대로 써야 2가 흥행하지
이건 내가볼때 ㅋㅋㅋㅋ 폭망할듯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