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임영웅X영탁X이찬원X정동원X장민호X김희재, 孝잔치 한마당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X영탁X이찬원X정동원X장민호X김희재, 孝잔치 한마당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5.13 10:12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사진=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사랑의 콜센타’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가정의 달 특집 ‘사랑의 효센타’로 감동적인 ‘효잔치 한마당’을 벌인다.

13일(오늘) 방송될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55회에서는 가정의 달 맞이 특별 이벤트로 신명 나는 볼거리, 들을 거리로 꽉 채워진 ‘버라이어티 효(孝) 쇼’가 펼쳐진다. TOP6가 생각하는 효의 의미를 담아 준비한 곡들로 진행되는 ‘깜짝 미니 효 콘서트’부터 ‘사랑의 효센타’로 도착한 사연의 주인공들을 위한 노래 선물, 그리고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신(新)조합 듀엣’ 무대까지 신박하고 즐거운 ‘효 축제’를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TOP6는 그동안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신 어머님-아버님 시청자들을 위해 ‘깜짝 미니 효 콘서트’를 열고 전국의 부모님들을 향한 랜선 효도에 나선다. TOP6가 ‘6인 6색’ 효 노래들로 ‘특급 귀호강’을 선사하는 가하면, 다양한 사연들의 시청자들을 위한 ‘스페셜 눈호강’까지 마련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TOP6는 ‘사랑의 효센타’로 전달된 구구절절 의미깊은 사연들에 맞춰 노래를 선곡해 눈길을 끌었다. TOP6의 노래로 글을 익혔다는 모녀부터 신부에게 프러포즈를 준비했다는 신랑 등 훈훈하고 설렘 넘치는 신청자들의 사연들이 전해진 것. 또한 몇 해 전 아내를 먼저 하늘로 떠나보냈다는 한 신청자는 임영웅의 노래에 큰 힘을 얻었다면서 아내에게 띄우는 ‘당신’을 부탁했다. 임영웅은 터져 나오는 눈물을 꾹꾹 참은 채 아내를 그리워하는 사연자의 마음을 담은 ‘당신’을 불러, TOP6는 물론이고 스페셜로 초대된 언택트 관객들 모두 눈물을 떨구게 했다.

반면 정동원은 어머니 몰래 사연을 보낸 신청자와 즉석 서프라이즈를 계획해 놀라움을 안겼다. 신청자의 제안에 따라 무대에 몰래 숨어 팬을 기다리던 정동원은 찐팬을 즐겁게 만들 생각에 “너무 떨려”라면서 긴장감을 드러냈던 터. 과연 정동원의 성공적인 효프라이즈가 이뤄졌을지, 정동원을 본 어머니의 반응은 어떨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좀처럼 만날 수 없는 초특급 게스트가 ‘사랑의 효센타’를 방문해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가수 태진아와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이 ‘환상의 듀엣’을 결성, ‘사모곡’을 열창하며 감동의 무대를 완성한 것. 여기에 ‘부전자전’ 신기남 전 국회의원과 ‘미스터트롯’ 신인선 부자(父子)가 ‘또 만났네요’로 흥 넘치는 무대를 장식했다. 만나기 힘든 스페셜 게스트들이 총출동한 가운데, TOP6는 물론 언택트 관객들마저 깜짝 놀라게 만든 특별 게스트가 나와 격한 환영을 받으면서 ‘사랑의 효센타’의 스펙터클한 효잔치 한마당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사랑의 콜센타’에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들을 위해 가정의 달을 맞아 신명 나고 흥겨운 효잔치 한마당을 준비했다”며 “TOP6 그리고 특별 게스트들과 함께 울고 웃으며 즐거운 목요일 밤을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55회는 13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명미 2021-05-13 16:02:45
동원군 너무 좋았겠어요

아리따움 2021-05-13 13:05:46
#정동원 #사랑의콜센타 울가수님의 즉석서프라이즈 완전 기대됩니다.

리베 2021-05-13 12:27:23
김희재 효콘서트 너무 기대돼요
나의원픽 우리희재님 항상 응원합니다

아련나래 2021-05-13 12:18:05
멋진 희재님의 무대볼 생각에 벌써부터 너무 설레요~♡항상 응원합니다 희랑해요

은방울꽃 2021-05-13 12:18:01
김희재 사랑의콜센타 희재님 저녁에 만나요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