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럴' 개봉 첫날 국내 박스오피스 1위
'스파이럴' 개봉 첫날 국내 박스오피스 1위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5.1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올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올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쏘우>의 스핀오프 <스파이럴>이 국내 개봉 첫날 시리즈 최초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스파이럴>은 경찰을 타겟으로 한 연쇄살인이 시작되고, 그들에게 정체불명의 소포가 배달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스파이럴>의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가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기존 <쏘우> 시리즈가 달성하지 못했던 기록임과 동시에 2위와 압도적 차이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기존 <쏘우> 시리즈 중 <쏘우 3>가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순위 2위를 기록하긴 했지만, 앞선 8편의 영화 모두 1위를 거머쥐지는 못했던 것. 때문에 첫 스핀오프로 시도된 <스파이럴>의 박스오피스 1위 소식은 더욱 의미가 깊다. 아울러 2위인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3배 이상의 관객수 차이로 제치는 동시에, 동시기 개봉작들 또한 가뿐히 제쳐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입증했다. 또한 예매율 역시 개봉작 중 독보적 1위를 기록하고 있어 주말 흥행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영화를 접한 관객들은 사무엘 L. 잭슨과 크리스 록 두 주연배우의 존재감, 기존 게임 위주의 전개에서 스토리 위주의 전개로 변하면서 더욱 강렬해진 긴장감을 비롯해 <스파이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장점들을 언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

개봉 첫날 시리즈 최초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스파이럴>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