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코미디를 노래하다’ 개그콘서트 주역들 총출동
'불후의 명곡', ‘코미디를 노래하다’ 개그콘서트 주역들 총출동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5.14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제공
사진 = KBS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불후의 명곡>에는 1999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2020년 6월까지, 약 21년간 대한민국을 웃기고 울리며 사랑받았던 최장수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주역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은다.

먼저 <개그콘서트>의 대들보 박준형&임혁필은 드라마 <모래시계> OST로 유명한 ‘백학’을 선곡, 묵직한 울림이 있는 무대를 선사하며 자타공인 <개그콘서트> 유행어 제조기 박성호는 김원준의 ‘show’로 반전 매력을 뽐낸다.

이어 쌍둥이 트로터 윙크는 펄 시스터즈의 ‘커피한잔’으로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뚱보 브라더스 유민상&송영길&김수영은 소방차의 ‘그녀에게 전해주오’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

마지막으로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송준근은 진성의 ‘태클을 걸지마’로 구수한 트로트의 매력을 뽐내며, 개그콘서트의 마지막 주역들 김태원&임재백&엄지윤은 안치환의 ‘위하여’로 특별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개그콘서트> 종영 후 약 1년 만에 모인 코미디언들은 서로 반가움을 나누면서도 치열한 신경전을 펼쳤다는 후문.

웃음과 감동의 무대가 펼쳐질 <불후의 명곡> ‘코미디를 노래하다’는 오는 15일 토요일 오후 6시 5분에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