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오마이걸 아린, 스페셜 MC로 출연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오마이걸 아린, 스페셜 MC로 출연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5.1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제공
사진 = KBS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아린의 해맑은 질문에 양치승이 곤란해한 까닭은 무엇일까.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는 걸그룹 오마이걸 아린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날 아린은 청순 발랄한 리액션으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는가 하면 깜찍한 ‘돌핀 댄스’로 보스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아린은 양치승과 찰떡 호흡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양치승의 말 한마디에 빵 터지고, 다른 출연진들이 갑갑해하는 행동에도 "너무 좋아요"라면서 호감을 드러냈다.

그런 아린을 체육관 회원으로 영입하기 위해 기회를 호시탐탐 노리던 양치승은 아린이 자신의 몸매 중에서 고치고 싶은 부위를 밝히자 전문가인 자신이 직접 트레이닝 해 주겠다며 적극적으로 나섰다는데.

하지만 아린이 해맑은 표정으로 무언가를 물어보자 양치승은 못 들은 척했다고 해 대체 어떤 질문을 한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다이어트와 몸매 교정에 관심이 많은 아린은 양치승의 퍼스널 트레이닝 영상을 집중해서 보던 중 갑자기 돌고래 비명을 지르면서 깜짝 놀랐다고 해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이날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페셜 MC 아린의 러블리한 활약이 기대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오는 16일(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