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블리처스, ‘브리드 어게인’ 파워풀한 퍼포먼스
‘뮤직뱅크’ 블리처스, ‘브리드 어게인’ 파워풀한 퍼포먼스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6.11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제공
사진 = KBS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정상을 향한 당찬 발걸음을 내디뎠다.

블리처스(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는 1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첫 번째 EP ‘CHECK-IN(체크-인)’ 타이틀곡 ‘Breathe Again(브리드 어게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블리처스는 후드가 포인트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1990년~2000년대 힙합 스타일을 재해석한 ‘Breathe Again’으로 10~20대에게는 신선함을, 30대 이상의 팬들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블리처스는 정상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포부와 의지를 눈빛과 제스처, 퍼포먼스에 담았다. 강렬한 눈빛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군무로 신인의 패기와 열정을 보였다. 특히 후드를 쓰고 걸어 나가는 모습이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지난달 첫 번째 EP ‘CHECK-IN’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한 블리처스는 ‘4세대 진격돌’이라 불리며 주목을 받고 있다. 블리처스의 데뷔곡 ‘Breathe Again’은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모든 사람의 염원을 담아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노래다.

한편, 블리처스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로 데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