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포토] ‘골 때리는 그녀들’ 최여진, 너무 섹시한 축구선수
[톱포토] ‘골 때리는 그녀들’ 최여진, 너무 섹시한 축구선수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6.16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16일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 제작발표회가 김병지,황선홍,이천수,최진철,최용수,한채아,김민경,박선영,한혜진,최여진,에바가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으로 열렸다.

이번 정규 리그에서는 디펜딩 챔피언팀 'FC 불나방'은 30대 젊은 피 서동주를 영입했다. 서동주는 방송인 서정희의 딸로 농구, 라크로스, 필드하키 등 미국 유학 당시 다양한 운동 경험을 자랑한다.

‘FC 개벤져스’는 ‘이천수가 인정한 축구 꿈나무’ 김민경이 투입됐고, ‘FC 국대 패밀리’는 ‘대한민국 최초 여자 펜싱 메달리스트’ 남현희와 ‘대한민국 동계 올림픽 최다 메달리스트’ 박승희, ‘축구선수 이호의 아내’ 양은지를 영입했다.

'FC 구척장신'은 모델 차수민과 김진경뿐만 아니라 K리그 최하위 팀을 상위권으로 끌어올린 명장 최용수 감독이 합류해 지난 시즌 꼴찌 탈출에 대한 강한 의지를 불태운다.

그리고, 'FC 액셔니스타'는 연예계 액션 고수들이 모인 팀답게 개막식부터 화려한 입장 퍼포먼스를 선보여 단번에 눈길을 사로 잡았다는 후문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본 방송에서 공개될 ‘FC 월드 클라쓰’ 선수들은 그 어떤 팀보다 카리스마를 내뿜는 입장으로 존재감을 선보였다고 한다.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의 첫 경기는 오는 16일 수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