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트라이비, 한 여름밤 청량하게 물들인 ‘러버덤’
‘쇼챔피언’ 트라이비, 한 여름밤 청량하게 물들인 ‘러버덤’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6.16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M ‘쇼! 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사진=MBC M ‘쇼! 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즐겁고 유쾌한 흥이 넘치는 무대로 더위를 타파했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16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새 디지털 싱글 ‘Conmigo(꼰미고)’ 타이틀곡 ‘러버덤 (RUB-A-DUM)’ 무대를 선보였다.

트라이비는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컬러풀한 스타일링과 춤선으로 무더위를 타파했다. 특히 포인트 안무인 ‘선풍기 춤’이 시원함에 청량감을 더했다.

트라이비는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무대로 존재감을 강렬하게 남겼다. 청량한 매력에 매콤한 퍼포먼스를 더힌 새로운 ‘청량고추맛’ 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특히 퍼포먼스 중에는 손바닥에 쓴 ‘쇼챔 사랑해요’ 글자를 펼치는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센스를 보였다.

트라이비의 새 디지털 싱글 ‘Conmigo(꼰미고)’ 타이틀곡 ‘러버덤 (RUB-A-DUM)’은 동화 ‘피리 부는 사나이’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곡으로, 데뷔곡 ‘둠둠타’에 이어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ELLY)가 또 한 번 공동 프로듀싱을 맡았다.

특히 ‘러버덤’은 시작부터 나오는 중독성 있는 피리 멜로디와 에너지 넘치는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으로, ‘미친 듯 뛰어놀고 싶은 사람 여기 여기 붙어라’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어리지만 당당한 모습을 표현한 가사가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트라이비는 각종 음악 방송 및 콘텐츠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