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장터' 장윤정 “사회생활 엄청 잘하시네” 감탄 연발
'랜선장터' 장윤정 “사회생활 엄청 잘하시네” 감탄 연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6.16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장윤정이 MC들에게 감탄을 연발한 까닭은 무엇일까.

16일(오늘) 밤 9시 30분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연출 손자연) 1회에서 안방마님 장윤정이 안정환, 김동현, 홍현희의 사회성에 감동한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스튜디오에서 MC들은 ‘랜선장터’ 첫 방송을 맞아 당찬 포부를 전하며 프로그램의 롱런을 바란다. 특히 홍현희는 “김치 먹고 너무 예뻐졌어~”라며 게스트 김세정을 능청스럽게 소개하는가 하면, 라이브 커머스 내내 묵은지를 먹어 장 청소에 일조했다는 너스레까지 떨며 자신이 맡은 특산물을 한껏 강조해 스튜디오에 웃음 폭탄을 안긴다.

그런가 하면 안정환은 “대한민국에 이런 프로 없지 않습니까?!”라는 칭찬을 늘어놓으며 뼛속까지 ’KBS인’ 다운 모습을 보인다. 이에 장윤정은 “사회생활을 엄청 잘하시네!”라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홍현희와 김동현 역시 프로그램 칭찬 행렬에 합세, 자본주의 넘치는 애사심을 선보여 장윤정의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과연 그녀를 빵 터뜨린 말들은 무엇일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렇듯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장윤정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는 우수한 농·수산물을 소개하고 라이브 커머스로 소비자와 연결해 판매를 도와주는 ‘착한소비권장’ 예능 프로그램으로 16일(오늘) 수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