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정연 “연습생 시험때 영케이 보고 따라했다”
트와이스 정연 “연습생 시험때 영케이 보고 따라했다”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6.17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제공
사진 = KBS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트와이스 정연이 지난 16일 KBS 2FM <DAY6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연해 “연습생 시험 때 영케이 보고 따라했다” 라고 말했다.

정연은 “연습생 시절, 중국어 회화 시험을 봤는데 영케이가 근처에 앉았다. 영케이가 중국어를 잘해서 보고 하는 걸 그대로 따라 말했다”고 전했다. 또 정연은 “영케이는 연습생 때 뭐든 잘했다”고 칭찬했다.

이날 <DAY6의 키스 더 라디오> 에는 새 미니 앨범을 내고 돌아온 트와이스의 나연, 사나, 정연, 지효가 출연해 소속사 동료인 DAY6의 영케이와의 케미를 뽐냈다.

나연은 “어린 시절 장래희망이 뭐였냐”는 질문에 “작가”라고 해 멤버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또 사나는 “기분이 좋을 때 어떤 행동을 하냐”는 질문에 “기분이 좋으면 뛴다”며 스튜디오에서 앉아있다 바로 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지효는 “오늘의 TMI’가 뭐냐는 질문에 ”드라마 마인을 10회까지 다봤다“며 드라마 팬임을 밝혔다. ”최근에 가장 좋아하는 노래가 뭐냐“는 질문엔 ”오늘 배운 오또케송“이라며 애교장인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들은 ”영케이가 DJ를 잘 할 줄 알았지만 이 정도로 잘 할 줄 몰랐다“며 영케이의 진행실력에 감탄했다.

트와이스는 ‘Taste of lov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Alcohol-Free’으로 활동중이다.

한편, ‘DAY6의 키스 더 라디오’는 DAY6의 영케이가 KBS 2FM에서 밤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트와이스가 출연한 토크 풀버전과 동요에 맞춰 깜찍한 안무를 하는 영상이 KBS쿨FM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