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리큘 공기살균청정기 렌탈 서비스 시작
몰리큘 공기살균청정기 렌탈 서비스 시작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1.06.21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리큘 '에어 미니'(왼쪽)와 '에어 미니 플러스'(오른쪽)
몰리큘 '에어 미니'(왼쪽)와 '에어 미니 플러스'(오른쪽)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프리미엄 공기 살균 청정 전문 브랜드 몰리큘(Molekule)이 이달부터 웰릭스렌탈과 손잡고 공기살균청정기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

21일 몰리큘에 따르면 이번 렌탈 서비스는 팬데믹 상황으로 실내 위생에 대한 높은 관심과 공기살균청정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에 따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몰리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몰리큘 렌탈 서비스는 1인과 소형 가구를 위한 ‘에어 미니 플러스(Air Mini+)’, ‘에어 미니(Air Mini)’와 사무실과 거실 등 약 23평형의 넓은 공간에 적합한 ‘에어프로(Air Pro)’까지 총 3종으로 구성했다.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최소 2년에서 최대 5년까지 렌탈 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필터는 1년에 한 번씩 무상 교체 받을 수 있다.

몰리큘과 웰릭스렌탈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7월 말까지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청 고객에 한해 렌탈비 2개월분과 초기 등록비 및 배송비를 면제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에어 미니 제품을 비롯해 신세계 상품권, 기프티콘 등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웰릭스렌탈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할인 범위 내에서 렌탈비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몰리큘의 모든 공기살균청정기는 공기 중 오염물질을 거르는 것을 넘어 분자 단위로 파괴하는 특허 받은 ‘PECO 기술(PECO/피코: Photo Electrochemical Oxidation, 광전기 화학적 산화)’을 탑재했다.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곰팡이, 알레르겐 등 광범위한 종류의 실내 오염 물질을 파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로졸 과학과 바이러스 분야에서 저명한 미네소타 대학과 함께 진행한 실험에서 몰리큘의 PECO 기술이 BCoV, PRCV (소/돼지) 코로나 바이러스와 A형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를 최대 99.99%까지 불활성화한다는 결과를 얻은 바 있다.


김성화 기자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