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는 사랑을 싣고' 4개월 차 새신랑 엄영수, 아내자랑으로 팔불출 인증
'TV는 사랑을 싣고' 4개월 차 새신랑 엄영수, 아내자랑으로 팔불출 인증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6.2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제공
사진 = KBS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코미디언 엄영수의 신혼집이 깜짝 공개된다.

'TV는 사랑을 싣고'에는 특유의 속사포 개그와 특출난 성대모사로 전국민에게 웃음을 선사해 온 코미디언 엄영수가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원희와 현주엽은 최근 결혼을 한 4개월 차 새신랑 엄영수의 신혼집을 찾았다.

엄용수는 두 MC와 만나자마자 아내의 미모가 연예인, 모델을 방불케 한다며 쉴 새 없이 속사포로 아내 자랑을 쏟아내며 사랑꾼 면모를 뽐냈다고.

이런 가운데 "부인들은 바뀌는데 집은 그대로다"라는 엄영수의 삼혼 애드립에 빵 터진 두 MC는 깔끔한 화이트톤 신혼집 인테리어의 비밀이 밝혀지자 깜짝 놀랐다고 전해져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21년째 코미디협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엄영수는 "한 다리만 건너면 내 레이더에 다 걸리는 데"라며 자신의 인맥으로도 찾을 수 없었던 한 친구를 찾는다고 했다.

인생의 가장 행복한 순간에 엄영수가 떠올린 친구는 누구일지, 수십 년의 세월을 거슬러 다시 만날 수 있을지 이날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 번 결혼한 남자 엄영수의 깨 쏟아지는 신혼집 투어와 그가 꼭 만나고 싶은 친구와의 사연은 오는 23일(수) 저녁 8시 30분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