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현,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안보현,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6.2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몬드브리즈 제공
사진 = 아몬드브리즈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매일유업과 블루다이아몬드사가 합작하여 선보인 아몬드브리즈가 전속 모델 안보현과 함께한 광고 메이킹 필름을 자사 공식 유튜브와 SNS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메이킹 필름에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아몬드브리즈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안보현이 함께한 ’비우고, 채우고, 아몬드브리즈’ 광고 영상 촬영 현장 뒷이야기와 안보현의 인터뷰 영상이 담겼다.

공개된 메이킹 필름 영상 속 안보현은 독보적인 피지컬과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건강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아몬드브리즈의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게 밝은 표정과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으며, 출근 길, 실내운동, 캠핑 등 다양한 장소에서 아몬드브리즈를 마시며 일상의 활력을 채우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해 나가는 현대인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인터뷰에서 안보현은 아몬드브리즈를 가장 좋아하는 음료로 꼽으며, “담백하고 풍부한 맛으로 평소에도 칼로리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 좋다”,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맛있는 식물성 음료로 아몬드의 풍미가 살아 있고, 영양까지 가득해 주변인들에게도 아몬드브리즈를 많이 추천하고 있다”라며 아몬드브리즈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나타냈다.

안보현이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아몬드브리즈는 세계 최대의 아몬드 전문 기업 블루다이아몬드가 선보인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밀크 타입의 식물성 음료다. 111년의 오랜 역사와 아몬드에 대한 독보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오리지널(45kcal), ▲언스위트(35kcal), ▲바나나(80kcal), ▲초콜릿(100kcal), ▲뉴트리플러스 프로틴(65kcal),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60kcal) 등 총 6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영양이 풍부하지만 칼로리는 낮은 식물성 원료인 아몬드를 주원료로 사용해,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시며 일상 속 밸런스를 챙길 수 있다.

한편, 지난15일 공개된 아몬드브리즈의 2021년도 캠페인 ’비우고, 채우고, 아몬드브리즈’ 광고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하고, 균형 잡힌 삶을 추구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안보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과 메이킹 필름은 아몬드브리즈의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