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준, 영화 '죽어도 되는 아이' 합류...형사 役 캐스팅
이승준, 영화 '죽어도 되는 아이' 합류...형사 役 캐스팅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6.28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점프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점프엔터테인먼트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배우 이승준이 영화 ‘죽어도 되는 아이’에 합류한다.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이승준이 영화 ‘죽어도 되는 아이(감독 최재훈)’ 출연을 확정 짓고 지난 27일 첫 촬영에 돌입했다”라며 “오랜만에 스크린 컴백을 알린 이승준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영화 ‘죽어도 되는 아이’는 방진호 작가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은퇴한 킬러가 갑작스럽게 맡게 된 사춘기 소녀를 보호하기 위해 폭력을 쓰게 되며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이승준은 형사 이용호로 분한다. 이형사는 사건 현장에서 은퇴한 킬러 의강(장혁 분)과 마주친 후 그의 뒤를 쫓는 인물로,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묘한 신경전을 펼치며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승준은 지난해 프랑스 영화 ‘고요한 아침(Matin Calme/감독 드니 데르쿠르)’에서 닥터 리로 촬영을 마친 데 이어, 이번 영화 ‘죽어도 되는 아이’ 캐스팅 소식까지 알리며 스크린에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또한 올해 JTBC ‘허쉬’, JTBC ‘언더커버’,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차기작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비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