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진, 영화 '빛나는 순간' 빛나는 열연으로 시선 집중
전혜진, 영화 '빛나는 순간' 빛나는 열연으로 시선 집중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6.29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명필름 제공
사진 = 명필름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전혜진이 영화 <빛나는 순간>부터 <낭만적 공장>까지 활발한 스크린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먼저 30일(수) 개봉하는 제주 해녀 ‘진옥’(고두심)과 그를 주인공으로 다큐멘터리를 찍는 PD ‘경훈’(지현우)의 특별한 사랑을 담은 영화 <빛나는 순간>에서 전혜진은 해녀학교 선생님 ‘설희’ 역을 맡아 ‘진옥’ 곁에서 친구처럼 그를 보살피는 안정적인 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자신에게 진심을 털어놓는 ‘진옥’의 손을 잡으며 그를 응원하는 모습은 관객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전혜진은 심희섭과의 첫 호흡으로 주목받은 영화 <낭만적 공장> 촬영을 마치고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낭만적 공장>에서 전혜진은 주인공 ‘복희’로 분해 무기력한 일상 속 피할 수 없는 감정을 품게 되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그려냈다고 평가 받고 있다.

매 작품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선사하는 전혜진은 영화 <화장>, <관능의 법칙>과 드라마 [마더], [그대, 웃어요] 등에서 활약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빛나는 순간>, <낭만적 공장>으로 그동안의 공백기를 깨고 활발한 작품 활동을 예고하고 있는 배우 전혜진의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