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원 SK그룹 회장 인스타에 #유태오 #니키리 출동
최태원 SK그룹 회장 인스타에 #유태오 #니키리 출동
  • 이진휘 기자
  • 승인 2021.07.1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태원 SK그룹 회장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해 소통 나서
유태오-니키리 부부 '좋아요' 지원사격
최태원 SK그룹 회장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유태오 셰프와 함께 식사하는 모습.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최태원 SK그룹 회장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배우 유태오와 함께 식사하는 모습. 사진=최태원 회장 인스타그램 캡처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새로 개설한 인스타그램 계정에 영화배우 유태오와 사진작가인 아내 니키리가 좋아요를 눌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최태원 회장은 인스타그램에 계정을 만들어 활동을 시작했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과 함께 재계 SNS 스타로 통하는 최 회장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대중 소통 행보에 본격적으로 나선 것이다. 

최 회장의 인스타그램 페이지에는 지난달 24일 첫 게시물 이후 현재까지 7개의 게시물이 올라와 있다. 야근 업무 보는 모습, 반려묘 영상, 소파에 앉아 게임을 즐기는 모습, 최재원 SK 수석부회장과 최기원 SK 행복나눔재단 이사장과 함께 찍은 어린 시절 삼남매의 흑백 사진 등이 올라와 있다.

최태원 회장은 영화배우 유태오와 함께 식사 중 촬영한 사진을 올려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최 회장은 “좀비 영화 매니아들“이라는 설명과 함께 배우 유태오 해시태그(#)로 언급했다. 해당 사진에는 배우 유태오 외에도 그의 아내이자 사진작가로 활동 중인 니키리(이승희) 작가도 좋아요를 눌렀다.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올린 야근 중 모습.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올린 야근 중 모습. 사진=최태원 회장 인스타그램 캡처

 

현재 최태원 회장 인스타그램 계정은 배우 유태오, 작가 니키리, 배우 윌 스미스 포함 현재 15명을 팔로잉하고 있다. 최 회장을 팔로워하는 이용자는 이날 오후 2시 기준 1700명을 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