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스페셜 뮤직비디오 공개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스페셜 뮤직비디오 공개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7.2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신시컴퍼니 제공
사진 = 신시컴퍼니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신시컴퍼니는 20일 오전 11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의 대표 넘버 ‘Electricity’의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4명의 빌리 김시훈, 이우진, 전강혁, 주현준이 모두 함께 꾸민 이번 뮤직비디오는 본 공연에서는 볼 수 없는 빌리들의 호흡과 군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 공개 후 “춤 추며 흘리는 땀방울이 모 든 걸 말해준다” “벅찬 감동과 소름이 느껴진다” “벌써 기대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이 댓글로 달렸다.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의 대표 넘버인 'Electricity'는 극 중 빌리가 부르는 노래로 자신이 춤을 출 때 느끼는 감정을 온몸으로 표현한 곡이다. “저 새들처럼 높이 날아오르듯 짜릿한 그 느낌” “불꽃 튀듯이 전기가 흘러 자유를 얻죠”라는 가사에서는 마음속에서 솟아오르는 빌리의 뜨거운 마음과 춤을 향한 열정이 느껴진다.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넘치는 에너지로 촬영장을 활보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준 4명의 빌리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발레, 아크로바틱, 노래 등을 선보이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빌리 엘리어트>는 2000년 개봉하여 아카데미상 후보로 올랐던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전 세계 5개 대륙에서 약 12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여 ‘이 시대 최고의 영국 뮤지컬’이라는 평을 받았다. 한국에서는 2010년 초연과 2017년 재공연을 통해 평단과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4년 만에 돌아온 2021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1년 동안 3번의 오디션을 거쳐 발탁되어 빌리로 성장한 4명의 소년과, 7세부터 80세까지 전 연령대를 망라하는 총 58명의 배우들이 호흡을 맞추며 관객들에게 한층 더 깊어진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약 1년 6개월간의 준비 기간을 다지며 오는 8월 31일 대성 디큐브아트센터에서 프리뷰 공연으로 막을 올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