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있지만’ 윤서아, 서지완의 헤어 나올 수 없는 마성의 캐릭터
‘알고있지만’ 윤서아, 서지완의 헤어 나올 수 없는 마성의 캐릭터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7.2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알고있지만’에서 서지완 역으로 활약 중인 윤서아가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을 방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윤서아는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연출 김가람, 극본 정원/원작 네이버웹툰 <알고있지만>(작가 정서))에서 통통 튀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서지완을 입체적인 캐릭터로 완성시켰다.

눈에 띄는 러블리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등장한 윤서아는 ‘곰젤리녀’라는 애칭을 얻으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어 안정적인 연기로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으면서 서지완 역을 돋보이게 만들었다.

특히, 윤솔(이호정 분)과의 미묘한 관계 속에서 점점 달라지는 서지완의 감정을 흐트러짐 없는 촘촘한 연기력으로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그는 모든 출연 배우들과 물오른 연기 호흡을 자랑하며 ‘조소과 F4’ ‘솔지완’ 등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윤서아는 여러 감정을 오가는 서지완의 다양한 모습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안방극장에 과몰입을 부르고 있다.

한편 윤서아가 출연하는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