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2' 이세희, 영화 '나만 보이니'에서 상큼+청초美 발산
'슬의생2' 이세희, 영화 '나만 보이니'에서 상큼+청초美 발산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7.2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영화사 반딧불 제공
사진 = 영화사 반딧불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배우 이세희가 영화 ‘나만 보이니’(임용재 감독, 영화사 반딧불 제작)에서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뽐내며 2021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이세희는 ‘나만 보이니’에서 ‘유리’역으로 출연. 버려진 호텔에서 영화 촬영을 하며 일어나는 예측 허의 공포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밝고 사랑스러운 패기 가득 신인 배우 ‘유리’의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극 중 여유로운 집안에서 태어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배우 지망생 ‘유리’의 넉살과 사랑스러움을 모두 표현해냈다. 회식 자리에서 현란한 기술로 폭탄주를 제조하거나, 자신이 2차를 모두 계산하겠다며 제안하는 쿨 함, 촬영장 숙소를 마련하겠다는 통 큰 모습을 보여줬다. 또 귀신 때문에 영화 촬영이 산으로 가는 난감한 상황에서도 눈치 없이 해맑은 ‘솔직 발랄 매력을 지닌’ 유리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이런 사랑스러운 모습 속에서도 결정적 순간에 ‘한 방’을 던지는 캐릭터로 극에 활기를 불어넣은 이세희는, 촬영 내내 자신의 고집을 피우며 모두를 힘들게 한 지석(곽희성 분)에게 예상치 못한 타이밍에 사이다를 선사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 궁금한 점에는 즉각 돌직구 질문을 던지는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극에 재미를 더했다.

배우 이세희는 JTBC ‘라이브온’, MBC 시네마틱 드라마 SF8시리즈 ‘하얀 까마귀’와 카카오TV ‘연애혁명’, 웹드라마 ‘키스요괴’, ‘연남동 키스신’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현재 매 방영 회차마다 시청률 고공행진을 하며 화제의 중심에 있는 대세드라마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응급의학과 펠로우 ‘강소예’ 역으로 출연 중이며 극 중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오는 9월 방영 예정인 KBS 2TV '신사와 아가씨'의 여주인공 박단단 역으로 전격 캐스팅이 되며 안방극장을 접수할 예정이다. 2021년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그는 “추운 겨울 모두 한마음으로 의기투합해서 촬영했던 영화 '나만 보이니'가 드디어 개봉했습니다. 코믹 호러 영화로, 올여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합니다. 이어 현재 출연 중인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와 촬영 중인 KBS 2TV '신사와 아가씨'에서도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며 개봉 소감을 전했다.

이세희가 출연하는 영화 ‘나만 보이니’는 지난 21일부터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