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준, '뮤직뱅크' 출연...음방 대기실 맛집 등극
안성준, '뮤직뱅크' 출연...음방 대기실 맛집 등극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7.2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D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KDH엔터테인먼트 제공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안성준이 음악 방송을 투어(?)하며 훈훈해진 비주얼을 뽐내, ‘음방 대기실 맛집’으로 등극할 기세다.

안성준은 지난 21일 MBC M ‘쇼! 챔피언’ 무대에 섰으며, 23일(오늘) 오후 5시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 출격한다. 현재 신나는 트로트 곡 ‘쏜다’로 활동 중인 그는 각종 음악 방송 무대를 두루 섭렵하고 있으며, 화려한 의상과 갈수록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해 팬들의 마음을 저격 중이다.

실제로 안성준은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집은 물론 대기실에서도 식단 조절을 하고 있다. 현미밥과 고구마, 계란, 샐러드 위주로 식사를 챙기고 있으며 집에서는 식판, 대기실에서는 직접 준비해온 도시락으로 건강 관리를 하고 있다. 또한 틈날 때마다 계단 오르내리기를 하고, 쉬는 날에는 농구 등 운동을 병행하고 있다. 그 결과 안성준은 5kg 가량 체중을 감량하는 데 성공했다.

소속사 KDH엔터테인먼트 측은 “코로나19와 폭염으로 지친 국민들에게 안성준이 조금이나마 기쁨과 흥을 안겨드리기 위해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다. 안성준 역시 지치지 않기 위해, 바쁜 와중에도 셀프 건강 관리에 힘쓰고 있다. 국민 에너지송 ‘쏜다’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안성준은 오는 26일(월) KBS1 ‘가요무대’에 출연해 반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