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의 파일럿' 송민호, 행복 충만 스웨덴 할머니로 변신
'송민호의 파일럿' 송민호, 행복 충만 스웨덴 할머니로 변신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7.2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tvN 제공
사진 = tvN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송민호의 파일럿'의 마지막 키워드로 '스웨덴'이 결정됐다. 

'송민호의 파일럿'(연출 나영석, 조은진)에서는 송민호를 꿰뚫는 마지막 키워드인 '스웨덴'과 관련된 이야기가 펼쳐진다. 앞서 송민호를 대표하는 키워드로 선정된 4가지 중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주제가 정규편성된다고 알려진 만큼, 오늘 공개될 마지막 키워드에 뜨거운 관심이 모이는 상황이다. 

오늘 방송에서 송민호는 행복 충만한 스웨덴 할머니로 전격 변신, 넘치는 행복을 나누기 위해 그의 재능을 아낌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특히 그만의 개성만점인 헤어스타일과 패션센스로 '스웨덴 할머니'라는 별명이 붙은 송민호는 역할에 200% 몰입했다는 후문으로 오늘 방송에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송민호를 방문한 첫 번째 손님으로는 실제 스웨덴 출신의 방송인 요아킴이 깜짝 등장해 시선을 끈다. 고향의 추억이 가득한 가방에 스웨덴 할머니만의 커스터마이징을 의뢰한 요아킴을 위해 송민호는 행복을 잔뜩 담아 세상에 단 하나뿐인 선물로 그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 무엇보다 스타일부터 말투까지 완벽하게 스웨덴 할머니로 변신한 송민호와 뜻밖의 한국적인 예능감을 자랑하는 요아킴의 폭소유발 티키타카가 오늘 방송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매주 새로운 그림들을 선보였던 '송민호의 파일럿'의 포스터에 마지막 키워드까지 최종 공개돼 오늘 방송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키워드들인 숙면, 그림, 분실에 이어 마지막 스웨덴까지 각각의 매력으로 꽉 채운 4개의 그림이 시선을 사로잡는 것. 포스터 속 때로는 장난꾸러기같고 때로는 진지한 송민호의 다양한 표정과 모습이 그만의 팔색조같은 매력을 잘 드러낸다.

한편 초소형 블록버스터 5분 편성물 tvN '송민호의 파일럿'은 매주 금요일 10시 20분에 방송된다. 본 방송 이후 풀버전은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