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싱걸스 '뮤직뱅크' 출격
피싱걸스 '뮤직뱅크' 출격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7.2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네츄럴리뮤직 제공
사진 = 네츄럴리뮤직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펑크락 걸밴드 피싱걸스(비엔나핑거, 유유)가 23일 KBS '뮤직뱅크'에 출연하여 그들의 EP 타이틀곡인 '낚시왕'으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EP 'Funivere'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낚시왕'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피싱걸스는 지난 6월에 '뮤직뱅크'에서 '낚시왕'을 선보인 이후 또 한번 부름을 받고 그들만이 보여줄 수 있는 멋진 라이브와 화끈한 무대를 전세계 K-POP 팬들에게 선사한다.

'낚시왕'은 피싱걸스의 리더 비엔나핑거(보컬,기타)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강력한 락앤롤 기타 리프와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 그리고 유쾌하고 재미있는 가삿말에 더해 해양 환경 오염에 대한 메시지까지 담고 있는 남녀노소가 모두 따라 부르기 쉬운 곡이다.

특히 '낚시왕'은 EP 타이틀곡으로 발매되기 이전에 데모 버젼으로만 공개하고도 유명 낚시 프로그램인 '도시어부'에 수차례 BGM으로 나오는 등 이미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친숙한 노래이다.

피싱걸스는 EP 발매 후 계속되는 코로나 확산세로 인한 원활한 활동이 불가피한 상황에서도 다양한 방송활동과 공연, 그리고 광주 오월창작가요제 '금상' 수상, '우리의 무대를 지켜주세요' 페스티발 등에 참가, 대중음악문화진흥협회에서 후원하는 'K밴드 에이드' 1호에 선정되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