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카마카 컴백, ‘상마인드’ 이상민-김성태-이카마 지원사격
걸그룹 마카마카 컴백, ‘상마인드’ 이상민-김성태-이카마 지원사격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7.2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블루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블루문엔터테인먼트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신인 5인조 걸그룹 마카마카(MAKAMAKA)가 1년 만에 컴백한다.

23일 오전 마카마카 소속사 블루문엔터테인먼트는 “마카마카가 오는 8월 12일 샤크라의 히트곡 ’헤이유(Hey U)’를 리메이크한 앨범으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데뷔곡 ‘버닝파워’ 이후 1년 만에 발매되는 새 앨범으로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마카마카의 이번 컴백을 돕기 위해 과거 이상민의 기획사 ‘상마인드 ENT.’에서 함께했던 주역들이 21년 만에 뭉쳤다. 당대 최고 혼성그룹 룰라의 리더를 시작으로 샤크라, 룰라, 브로스 등 유명 그룹의 제작자이자 최근 예능인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상민을 비롯해 이들의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성태, 임창정과 바이브, 신화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해온 비주얼 아트 디렉터 이카마가 참여했다. 특히 이카마는 마카마카의 로고를 직접 제작했던 만큼 이번 앨범에서도 마카마카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완성도 높은 아트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마카마카(MAKAMAKA)는 하와이어로 ‘친한 친구’를 뜻하는 신인 5인조 걸그룹으로 희수, 디아, 채원, 다슬, 은비로 구성됐고 지난 2020년 데뷔곡 ‘버닝파워’로 밝고 청량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