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이 '힛트쏭'에 뜬다...윤일상 '당황+진땀' 부른 '폭탄 발언'은?
김종국이 '힛트쏭'에 뜬다...윤일상 '당황+진땀' 부른 '폭탄 발언'은?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7.23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Joy 제공
사진 = KBS Joy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이십세기 힛트쏭'이 70회를 맞아 대한민국 가요계의 산증인이자 힛트쏭 메이커 윤일상을 소환한다.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70회 특집! 제작진 PICK! 윤일상 댄스 힛트쏭'을 주제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윤일상이 직접 '힛트쏭' 스튜디오에 출연, 자신의 작품들에 대한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거 풀어놓을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윤일상의 '힛트쏭'들이 하나씩 베일을 벗을 때마다 MC 김희철과 김민아의 감탄이 터져 나왔다는 귀띔이다. 여름을 대표하는 댄스곡부터 애절한 발라드와 심지어 트로트까지, 김희철과 김민아의 '최애곡'들이 모두 윤일상의 손을 거쳤기 때문.

특히 윤일상의 '힛트쏭'을 김희철이 SM TOWN 콘서트에서 커버한 현장 영상이 깜짝 공개돼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고. 김희철 본인조차 시청을 거부한 '문제(?)의 영상'은 과연 무엇일지 비상한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윤일상과 깊은 인연을 가진 특별한 손님도 기다리고 있다. 180만 구독자에 빛나는 헬스 유튜버이자 90년대를 사로잡은 터보 김종국과의 전화 연결 코너가 마련된 것. 훈훈한 추억 회상부터 윤일상의 당황을 부른 특별한 에피소드들이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밖에도 '번외 차트'를 통해 윤일상의 '저작권 효자효녀곡 TOP 3'가 베일을 벗을 전망. 수많은 명곡 중에서도 윤일상을 따뜻하게 만들어준 '역대급 힛트쏭'들은 무엇일지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70회 특집! 제작진 PICK! 윤일상 댄스 힛트쏭' 특집은 오늘(23일) 밤 8시 KBS Joy '힛트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