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골프장서도 미소천사 등극…'알렉스와 스윙걸즈' 속 반전 스윙 실력
손호영, 골프장서도 미소천사 등극…'알렉스와 스윙걸즈' 속 반전 스윙 실력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7.30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알렉스와 스윙걸즈' 캡처
사진 = '알렉스와 스윙걸즈' 캡처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만능 엔터테이너 손호영(SHY)이 멋진 스윙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손호영은 지난 29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웹예능 프로그램 '알렉스와 스윙걸즈'에 출연해 알렉스, 김경민, 신수지, 양정원과 흥미로운 골프 대결을 펼쳤다.

이날 손호영은 "요즘에 골프 치는 게 재미 있다. 최근 3개월 정도 골프에 푹 빠져서 필드에도 계속 나가고 있다. 즐거움과 재미를 드리기 위해 열심히 하겠다. '생각보다 잘 친다'는 말을 듣고 싶다"라고 밝혔다.

다른 출연진도 손호영에게 남다른 팬심을 드러내며 환영 인사를 전했다. 신수지와 한 팀을 이룬 손호영은 "오늘 공이 잘 맞는다"면서 긴장감 속에서도 멋진 샷을 성공시키며 파워를 보여줬다.

무엇보다 '미소천사'라는 별명처럼 내내 미소를 유지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손호영은 신수지와 함께 "괜찮다", "미안하다"라는 말로 서로를 격려하고 이끌어주면서 점점 집중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이에 알렉스는 "손호영 씨가 너무 잘 친다"라고 감탄했고, 상대 팀인 양정원 또한 팬심을 담아 "손호영 파이팅"을 외쳤다. 박빙의 대결이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손호영이 승리까지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손호영은 현재 네이버 NOW. '점심어택'을 이끌고 있고, 다양한 예능 콘텐츠 출연으로도 다채로운 면모를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