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버전으로 재탄생되는 명곡들...임재범의 'Memories…속으로 Part.3'
2021년 버전으로 재탄생되는 명곡들...임재범의 'Memories…속으로 Part.3'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7.3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블루씨드 제공
사진 = 블루씨드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21년의 시간을 거슬러 다시 새롭게 탄생한 임재범의 명곡이 리스너들을 찾는다.

임재범은 30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Memories…속으로 Part.3'를 발매한다. 'Memories…속으로'는 2000년에 발매한 'Memories'를 2021년 버전으로 담은 리패키지 앨범 시리즈로, 이번 'Part.3'를 통해 대미를 장식할 전망이다.

'Memories…속으로 Part.3'의 타이틀곡은 임재범이 작곡하고 4집에 실렸던 '다시 시작해'로,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품고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6집 수록곡 '길'과 '30주년 live' 버전의 '여러분', '이 밤이 지나면' 그리고 영화 '동감'의 OST로 큰 사랑을 받았던 '너를 위해'도 만나볼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Memories'로 향수를 자극했던 '다시 사랑할 수 있는데', '아직도 사랑할 뿐인데', '그대는 어디에', '아름다운 오해', '비상' 등도 'Memories…속으로 Part.3'에 실리며 감성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전망이다.

임재범은 지난 5월 'Memories…속으로 Part.1'을 공개하며 새로운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21년 전 보컬 릴 테이프 복원은 물론 새로운 믹싱과 마스터링을 거쳐 임재범 보컬의 섬세함을 한층 더 깊게 표현해 냈다.

이번 'Memories…속으로'에선 'Memories'에 실렸던 명곡들 외에도 '3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 버전의 '살아야지', '낙인' 등이 포함됐으며, 특히 당시 콘서트 영상을 오피셜 SNS 공개하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확인시켰다.

실제로 'Memories…속으로 Part.1'의 타이틀곡 '이 또한 지나가리라'는 발표 직후 유튜브에서만 단일 콘텐츠로 약 38만 조회 수를 기록해 임재범의 건재함을 증명한 바 있다.

임재범의 선물은 그치지 않을 전망이다. 소속사는 "'Memories…속으로' 풀 패키지 앨범을 오는 8월 중 발매할 계획"이라며 "특히 풀 패키지 앨범에는 많은 팬들의 각별한 사랑을 받은 한 곡을 새롭게 편곡해 스페셜 트랙으로 수록할 예정이니 임재범의 음악과 보컬을 아끼시는 분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