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스온라인 시즌10 '스팀 펑크' 출시
넥슨, 카스온라인 시즌10 '스팀 펑크' 출시
  • 이주협 기자
  • 승인 2021.08.27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톱데일리 이주협 기자 = 넥슨은 1인칭 슈팅 게임(FPS)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 시즌10 '스팀 펑크'를 출시했다.

27일 넥슨에 따르면 스팀 펑크는 현실과 마법, 과거와 미래가 공존하는 콘셉트의 열 번째 신규 시즌이다. 카스온라인은 시즌 내 게임 내 임무와 이벤트에 참여해 시즌 등급을 올린 이용자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시즌 등급은 플레이 달성도에 따라 올릴 수 있고, 이용자는 등급에 따라 보상을 얻는다.

넥슨은 스팀 펑크 시즌에 맞춰 기계장치를 활용한 갑주병 '가니메데', '클락워크 체이서' 등 좀비 스킨 2종부터 전방 일정 범위에 피해를 입히는 기어 버드 캐논 MK-1~3, 그랑버드 캐논 등 무기 4종과 증기와 기계의 힘을 느낄 수 있는 신규 코스튬 5종, 스프레이 5종, 도색도안 2종 등 시즌 콘셉트를 담은 아이템을 도입했다.

또한 지옥의 파수견 케르베로스를 모티브로 제작한 'SG552 케르베로스'를 출시했다. 이 무기는 일정 횟수 이상 사격하면 2차 모드가 활성화된다. 2차 모드에서 사격하면 처음 명중한 대상을 크게 활퀴는 추가 공격이 가능하다.

다음달 16일까지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무제한 이용 가능한 SG552 케르베로스와 'SG552 라이칸스로프' 0~6강 강화 무기가 담신 '소냐의 비밀상자'를 얻을 수 있다. 소냐의 비밀상자 사용 시 얻을 수 있는 누적 포인트에 따라 SG552 케르베로스와 초월 해독기 등을 확정 지급한다.

넥슨은 시즌10이 종료하는 11월 18일까지 30분·60분·120분 등 게임에 매일 접속한 누적시간에 따라 시즌 배지를 제공한다.

넥슨은 같은 기간 좀비 모드 플레이를 통해 얻은 점수로 승급이 이뤄지는 리그 시즌6를 진행한다. 카스온라인은 좀비 리그의 마스터 등급 이용자에게 마스터 전용 좀비 부활효과, 20일 사용 가능한 라이트닝 퓨리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