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간 폭스, 영화 '죽을 때까지' 9월 9일 개봉 확정
메간 폭스, 영화 '죽을 때까지' 9월 9일 개봉 확정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8.31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영화 '죽을 때까지'가 9월 9일 개봉을 확정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죽을 때까지'는 완벽한 결혼기념일 다음 날, 죽어버린 남편을 목격하고 함께 고립된 별장에서, 낯선 침입자들이 들이닥치며 벌어지는 사투를 그린 영화로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얼룩진 웨딩 드레스를 들고 있는 주인공과 죽어 버린 남편, 묶여진 수갑과 거대한 금고까지 예측 불가능한 알 수 없는 퍼즐이 가득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더해진 ‘어제는 몰랐다, 오늘의 함정을’이라는 카피는 지금의 상황이 예사롭지 않고 위험하다는 것을 직감하게 한다. 이처럼 포스터 한 곳 한 곳을 뜯어볼수록 의문투성이에 빠져들게 하는 '죽을 때까지'는 예비 관객들로 하여금 이들 앞에 벌어질 상황에 대해 유추하게 만들며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트랜스포머' 시리즈로 이름을 알린 후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메간 폭스의 모든 필모그래피 중 가장 높은 평가를 얻고 있는 데다 그녀의 연기에 대한 극찬도 끊이지 않는 만큼, 배우로서 새로운 장을 맞이하게 된 메간 폭스의 활약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극한의 스릴 속으로 관객들을 초대할 '죽을 때까지'는 오는 9월 9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