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우량 중소기업 지원에 나선다
박해진, 우량 중소기업 지원에 나선다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9.16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사진=마운틴무브먼트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배우 박해진이 어메이저와 손잡고 우량 중소기업 지원에 나선다. 1부 팬미팅에 이어 전세계에 국내 우수기업 제품을 선보이는 라이브 커머스 행사에 브랜드 제품 모델로서 참가를 확정한 것이다.

오는 25일 온라인 팬미팅이 끝난 후 MC박슬기가 진행할 라이브 커머스는 모코.ENT의 첫 방송 작품으로 동시에 전세계에 방송판매를 시작한다. 현재 제플린몰(배송물류와 베이직 결제 시스템 적용 기업) 입점 기업들과 손잡고 파격 할인가를 적용하되 꼼꼼히 선정한 품격 있는 제품들을 엄선하여 선보일 예정이라 화제다.

박해진은 그야말로 대체불가한 배우이다. 연기면 연기, 봉사와 기부 역시 확실히 매듭을 지으며 모든 후배들의 귀감이 되는 배우다. 

평소 사회적인 혹은 국가적인 이슈들로 힘들어하는 우량 기업들과의 교류를 이어오며 도왔던 박해진과 소속사는 받은 사랑을 되돌려줄 방법으로 우량 상품들을 전세계에 빠르게 알리는 이커머스를 집중해왔고 이에 결실을 맺게 됐다. 

이번에 참가할 업체들은 리플런스, 바이브레이트 뷰티, 쏘럭스, ㈜위드나, ㈜컴플리션, 코즈볼, ㈜티지알앤 등으로, 가장 우수한 상품들을 생생하게 만나 볼 수 있고, 각 제품마다 MC들이 정확한 설명을 진행하며 ‘박해진데이’에 할인가 적용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세계 페이와 배송이 가능한 오직 제플린몰만 가능한 특화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오는 25일 오후 9시 30분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는 어메이저 어플리케이션 및 SNS 등으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