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악기상가, ‘김도균이 PICK한 일렉기타 증정 이벤트’ 진행
낙원악기상가, ‘김도균이 PICK한 일렉기타 증정 이벤트’ 진행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1.09.17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낙원악기상가 ‘김도균이 Pick한 일렉기타 증정 이벤트’ 이미지. 사진=낙원악기상가
낙원악기상가 ‘김도균이 Pick한 일렉기타 증정 이벤트’ 이미지. 사진=낙원악기상가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에서 전설의 기타리스트 김도균이 직접 고른 일렉기타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낙원악기상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40년 넘게 기타리스트로 살아온 김도균이 ‘우리들의 낙원상가’ 유튜브에 출연한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김도균은 낙원악기상가와의 인연을 추억하며 일렉기타를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소장하고 있는 기타 소개, 평소 연습하는 방법 등을 진솔하게 이야기한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장기화로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을 위로하는 연주곡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또한 일렉기타를 추천해달라는 제작진의 부탁에 김도균이 여러 모델을 한참 연주해보고 고민을 거듭한 끝에 선택한 모델도 공개된다.

김도균이 Pick한 일렉기타 증정 이벤트는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전설의 기타리스트 김도균 화려한 기타연주 실력의 비결?!’ 영상을 시청한 후 10월 6일까지 소감과 함께 반려악기와 관련된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낙원악기상가는 응모자 중 1명을 추첨해 기타리스트 김도균이 직접 연주해보고 선택한 60만원 상당의 스콰이어 클래식 바이브 일렉기타를 선물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0월 8일 낙원상가 공식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관계자는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전설의 기타리스트 김도균씨의 이야기와 연주가 많은 분들에게 위안이 되길 바란다”며 “김도균씨가 직접 연주해보고 선택한 일렉기타를 나만의 반려악기로 만들 수 있는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