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엔터, 추석맞이 훈훈한 인사 공개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가족엔터, 추석맞이 훈훈한 인사 공개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9.1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가족엔터테인먼트
사진=가족엔터테인먼트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가족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추석을 맞아 명절 인사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가족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추석 연휴 맞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가족엔터테인먼트 추석 영상에는 손병호, 재희, 이세희, 방주환을 비롯해 총 15명의 배우가 등장해 밝고 희망 가득한 인사를 전했다.

가족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은 건강에 대한 당부의 인사와 함께 백신을 맞은 근황을 전하거나 기타 연주를 선보이는 등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손병호는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더 맨션'에 캐스팅돼 다시 한 번 명품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손병호는 '더 맨션'에서 임지연의 아버지 형식 역으로 분해 '상남자' 매력을 뽐낸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재희는 최근 MBC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의 주인공 경수 역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재희는 23살부터 38살에 이르기까지 경수의 파란만장한 삶을 디테일한 감정 연기로 완벽 소화, 앞으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세희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출연 이후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 주연으로 캐스팅되는 등 주목받는 신예로 떠올랐다. 특히 이세희는 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신사와 아가씨'에서 첫 주연 자리를 꿰차며 실력파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앞으로도 가족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들의 활발한 활동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한편, 가족엔터테인먼트는 전유성, 손병호, 재희, 김예령, 지안, 이세희, 방주환, 최대성, 진소연, 하종우, 전이수, 오수연, 이혜민, 손진환, 한동규, 윤영걸, 한일규, 김수혁, 박건하, 이목을, 이한율이 소속돼 있으며 영화제작, 광고모델에이전시의 사업을 확장해 다양하고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종합엔터테인먼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