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추석연휴 무대인사 확정
'보이스' 추석연휴 무대인사 확정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9.17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폭발적인 입소문 타고 전체 박스오피스 1위 흥행 가도를 달리는 <보이스>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9월 22일(수) 서울 지역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입소문 타고 예매율 역주행과 박스오피스 1위까지 기록하며 대세를 굳히고 있는 영화 <보이스>가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감사를 표현하고자 서울 지역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보이스>의 주역인 변요한, 박명훈, 이주영이 이번 무대인사에 함께 해 관객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 특히 <보이스>는 온 가족 추석 연휴 필람해야할 ‘보이스피싱 백신 영화’ 답게 추석 연휴의 마지막 날인 9월 22일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9월 22일(수) 변요한, 박명훈, 이주영 배우의 무대인사는 메가박스 코엑스를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CGV 왕십리, CGV 용산에서 진행된다. 무대인사의 예매는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영화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 추석 극장가 온 가족 필람 무비로 뜨거운 입소문을 타고 있는 <보이스>는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